엔터테인먼트

명품코로 유명한 민효린..

강개토 2010. 8. 30. 11:07

명품코로 유명한 민효린..

너무 오똑한 코때문에 옆라인이 아주 예술이기도~^^;;

 

 

가끔은 저 코가 자연산인가 싶을정도로..

의심이 들 정도로 너무 예쁜 코를 가진 민효린..

이런 높은 코때문에..

어릴적부터 혼혈아라는 오해를 받았다고하네요..

 

 

두분다 한국인 부모라면

나오기 힘든 하늘을 찌를 것 같은 코 높이 ㅋㅋㅋㅋ

하지만 아버지를 닮아 그대로 물려받은거라고하네요..

넘 부러워요 ^^;;

 

  

 

 

 

 

 

 

수십억 주얼리보다 민효린 코가 먼저~ㅋㅋㅋㅋ

 

 

 

 

 

 

 

어쩜 저렇게 높은 콧대가 ㅋㅋㅋ

 

  

 

 

 

 

어떤 파격적인 화보를 찍어도 ..

 

가장 먼저 들어오는 것은 오똑한 코

 

 

 

 

 

 

 

 

 

 

 

 

 

 

 

 

 

 

 

이래서 옆라인이 예술이라는~ㅋㅋㅋㅋ

 

부모님은 모두 한국사람 맞다는데~ㅎㅎㅎㅎㅎ

 

 

 

 

 

 

 

 

 

웬지..

 

사람도 찌를것만 같은~ㅋㅋㅋㅋ

 

 

 

 

 

정말

 

아버지한테 감사해야겠다 ㅋㅋ

아빠 코를 닮았다네욤^^

 

 

 

 

 

 

타고난 유전자~ㅋㅋㅋ

 

정말 부러울따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