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준글그림

‘커피를사랑하는예술가’

강개토 2020. 3. 17. 21:15
한국섬유신문
‘커피를사랑하는예술가’ 

진태옥
최복호
이상봉
신장경
박성서
이현세
육근병
등등
등 
 
드디어.
신문원고의펜텃치를시작했다
푸하하하하핳. 
 
어젠
사진작가이자
올리브스튜디오의대표이신
이은봉쌤과통화했다 
 
참말오랫만인데
스스럼없어마치어제뵌것같두라 
 
은봉쌤에게
인터뷰를요청했다
모델라인의패션사진작업을
이재연회장님과같이했던일들을들은적이있어
아우라넘치는그녀의비하인드가듣고싶어졌다 
 
원래. 코로나사태가없었으면
내가젤먼저찾아뵙고인터뷰를할분이
진태옥선생님이었다 
 
내만화평전인
이재연만화평전끝줄에
이재연회장님을보내며쓴
진태옥선생님의글이너무인상적이었다 
 
그래서
내가평전마무리글로
진태옥선생님의글을책속에올렸다 
 
살아있는신화
이시대의레전드
그녀를만나고싶었다 
 
그말을전했더니
은봉쌤이선듯뜻밖의말을한다 
 
미리.
인터뷰날짜를잡아놓고
서로. 마리연락해스케줄을맞춰만나 
 
진태옥선생님과의
인터뷰장면을찍어주시겠다고한다
우와 ~~정말기분이넘너무좋았다
영광입니다 ~~~~ 
 
아쓰. 코로나광풍아!!
빨리사라져라-최강인터뷰
믓지게하고싶다. ?  
 
감사하고고맙습니다 ^&^*
이은봉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