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준커피창고

"희망은눈뜨고있는꿈이다"

강개토 2010. 12. 30. 21:21

사방으로둘러쳐진공간한승준커피창고엔아침부터커피향이진동한다

에티오피아하라  니카라과돈파코  거기다

에티오피아시다모를볶아대서커피향기가그윽하다

 

 양양한승준커피창고의연말은사람이드문정경에내가생각해도적막함뿐이다

그좋았던음악시들해져가고의식적으로창밖을내다보게돼..

 

아침에창문을열어보니오늘눈이와있다

어제뉴스에그렇게난리더니진짜눈이쌓여있었다

어설프게얕은두께로깔린눈에는감동이없다작년에너무눈이와혼찌검난후에그래

나이50개가넘으니감동도시들하고

그렇게이맘쯤날려대던문자메시지도지겨워진다

사람은무엇으로사는가..ㅋㅋ

철학자되는건외로워지면직빵이다

내년엔살맛나는세상이열리려나..

뉴스보기겁나는세상이다

 

2011년은진짜커피같은

꿈같은환상이내눈앞에춤추면좋겠다

 

 

 

 

 

아리스토텔레스의말마따나

"희망은눈뜨고있는꿈이다"